콘텐츠로 건너뛰기
시대를 앞서가는 성은교회 멀티미디어 사역

교회사역의 중심 방송위원회

사이버 역사관

성은교회 100주년을 향하여

지난 70여년 복음의 일꾼이 되어 자리 매김 해온 성은교회, 전쟁으로 황무한 땅 이곳 철원, 어둠에 갇혀 신음하는 영혼들을 복음의 옥토로 이끌어낸 성은교회, 이제 새로운 도약과 감사와 나눔과 섬김을 바탕으로 성은교회 부흥의 불꽃은 영원한 가나안을 향하여 오늘도 활활 타오른다. 세계를 태울 성은교회 복음의 횃불이….

돌성전성은교회
210708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교회

성은교회 역사와 방송 사역의 중심에서..

성은교회 방송위원회는 교회를 통하여 나타내시고 행하신 삼위 하나님의 역사 하심의 현장을 매체에 기록하고 증거하며 또한 후세대에게 계승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성은교회 방송위원회는 그 본연의 역활을 감당할 방송사역의 기수들로 구성되어 주님의 몸 된 교회 안에서 함께 봉사하며 기도와 사랑으로 나를 희생하는 신앙목표 아래 선한 영향력을 발하며 하나님의 뜻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SEMC 영상관

비디오에 기록된 성은교회 역사

SEMC 사진관

사진속에 기록된 성은교회 역사

SEMC 테마관

테마로 만나는 역사

인터넷 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선교 페러다임의 도구로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는 성은교회 방송위원회는 유무선 매체를 통한 방송 선교의 필요성을 잘 인식하고 가상 공간에서의 복음 사역의 완수 및 증대를 목표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은교회 방송선교 위원회
Sung Eun Methodist Church Broadcast Missionary Commission
200
예배와 말씀
321
예배와 찬양
16
사이버 역사관
방송선교 사역안내

성은교회 방송사역의 주요 목표

성은교회 방송위원회의 목적은 교회의 영감 넘치는 공적예배 사역을 감당하고 나아가 유무선 매체를 통한 복음을 온 세계에 전하는 도구로서 그 역활을 감당하는 것에 있습니다.  또한 그리스도 안에서의 성도의 아름다운 교재와 삶을 공유하고 구별돤 문화 컨텐츠를 제작 보급하므로 기독교의 세계와 소식을 전하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성은교회 사이버역사관은 성은교회 방송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아카이브 입니다. 이 곳 사이버 역사관에서 성은교회 창립부터 현재까지 그 생생한 자료를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감리교 교리와 장정

기독교 대한감리회 교리와 장정

성경과 찬송

한글성경, 외국어 성경, 찬송가

생명의 샘가

평신도 성경 읽기, 묵상